협회공지사항

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전화상담 시스템 임차용역 사업입찰 공고

-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상담 시스템 임차용역 사업입찰공고 안내 -

 

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전화상담 시스템 임차용역 사업 협력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입찰을 시행합니다.


1. 사 업 명 :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전화상담 시스템 임차용역

2. 사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14개월(구축 2개월 포함, 임차 12개월)

3. 사 업 비 : 75백만원 이내(부가세 포함)

4. 계약방법 : 제한경쟁입찰(제안서평가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)

5. 제안서 접수기간 : 2016621~ 71

6. 제안범위, 제안요구사항 및 제안서 작성 지침 : 첨부된 과업 이행요청서 참고

7.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


■  제출서류

- 제안서 및 요약서 각 5부 및 CD 1(원본 1, 사본 4부 가능)

- 입찰참가신청서 1

- 사업자등록증 사본 1

- 법인등기부등본 1

- 법인인감증명서 1

- 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

- 약식 재무제표 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신용평가등급확인서 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투입인력의 의료보험납부 확인증(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등) 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입찰서 1(봉함 날인하여 제출)

 

8. 접수 및 문의처

담당자 : 조대균 대리 (Tel : 070-5038-0813, E-Mail : system@kdha.or.kr)

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2016년 6월 21일

  대한치과위생사협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