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인천회, 구강관리용품 후원 등 치아건강관리 캠페인 진행

등록일2022-05-03조회40

http://news.kdha.or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702



대한치과위생사협회 인천광역시회(회장 공영미, 이하 인천회)가 지난 3월 30일, 인천 연수구 자원봉사센터에 구강관리용품을 전달했다. 이번 후원은 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치아건강관리하는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.
 
또한 인천회는 용품 후원과 더불어 연수구자원봉사센터(센터장 조정준)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앞으로 센터 등록 취약계층(80명의 독거노인, 거동 불편자, 장애인 등) 및 자원봉사자(20명) 대상 구강관리용품 지원 및 구강보건 교육안내,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지원,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및 상호지원 협조 등의 활동을 양 기관의 상호 협력 하에 진행하기로 했다.
 
인천회 공영미 회장은 “코로나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봉사해 주시는 자원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, 누구보다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이웃에게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. 앞으로 지역사회 구강보건 수준 향상을 위해 연수구 자원봉사센터와 상호 협력하여 지역 건강관리에 앞장서겠다”라고 소감을 전했다.
Tag#대한치과위생사협회#치과위생사#치위협#인천광역시회#인천회#후원#협약#연수구자원봉사센터

출처 : 치위협보(http://news.kdha.or.kr)